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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질문 [주문/결제] 온비즈몰에 올라있는 제품들 중 제가 사입하여 재고를 가지고 판매를 하는 시스템인가요?
답변 안녕하세요 회원님! 온비즈몰에 올라와있는제품을 사입하셔서 판매하셔도되며 회원님의 상품을 한건한건 주문 들어올때마다 직접 배송/판매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했는데 사업자등록증 심사가 안되었다고 떠요
답변 안녕하세요. 저희 온비즈몰은 철저한 BtoB 몰로써 판매하시는 분과 구매하시는 분 모두 사업자 및 통신판매자가 있어야 회원가입이 가능하십니다. 그로 인해 회원가입을 하였다 하더라도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하시면, 관리자의 승인은 회원가입후 1-2일 정도가 소요되십니다. 필요서류가 없을 경우 반려되실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질문 [배송관련] 공인인증서가 없으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할 수 없나요?
답변 은행, 금액과 상관없이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 묶음배송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묶음배송 상품 구매 후, 나의 쇼핑정보 메인 페이지 하단의『묶음배송 신청하기』 또는 우측 상단의 『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체크하신 후, 하단의『묶음배송 신청』 버튼 클릭시 고객님의 묶음배송 요청내용이 판매자에게 전달됩니다.동일판매자의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이미 판매자가 배송작업 중인 경우에는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의 특성, 부피 등에 따라서 전혀 불가능할 수 있으며 구매자가 묶음배송을 신청하지 않았으나 묶음배송이 가능하여 판...
질문 [회원/가입]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답변 배송지 또는 수취인 전화번호 등의 배송정보 변경은 판매자쪽으로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넘어가지 않은 대기 상태인 『배송대기』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즉, 『배송요청』 이후 단계에서는 배송정보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판매처에 변경요청 하시면 됩니다. 단, 배송정보를 변경하였다 하더라도 이미 상품배송이 시작되었다면 변경된 정보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답변 결제방법은 마일리지결제 만 가능합니다. [마일리지결제] ① 마이페이지 ② 마일리지 충전 ③ 금액 선택 100,000원 200,000원 500,000원 1,000,000원 ④ 무통장 입금
질문 [회원/가입]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요청』으로 나옵니다.
답변 『배송요청』 단계는 판매자에게 발주서(배송요청서)가 발급된 상태로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 후, 배송작업을 진행하기 이전의 상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으로 일정기간 지속되는 경우에는 먼저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전체 주문내역] 메뉴의 판매자정보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연락처 또는 판매자 게시판을 통하여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판매자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02-992-0292)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회원/가입] A/S는 어떻게 받나요?
답변 저희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 업체로써 상품의 A/S 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A/S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명시되어 있으며, A/S에 관한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해당 상품의 A/S를 문의하시면 됩니다. 정품의 경우 제조사에서 A/S가 가능하며 해당 상품페이지를 조회하시면 제조회사 및 원산지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병행수입, 역수품의 경우 판매자의 안내정보를 따르시면 됩니다. 안내정보가 없을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질문 [회원/가입]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마이페이지 > 나의설정 > 회원탈퇴 회원 탈퇴를 하시면 주문한 상품에 대한 배송상태를 사이트내에서는 조회하실 수 없습니다. (아직 배송건이 남아 있는 경우라면 탈퇴처리 되지 않으며 모든 배송건이 완료 상태가 되면 고객님이 원하실 때 언제든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약관에 근거한 이용계약 종료시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며 제3자에게 기제공된 정보에 대해서도 지체없이 파기하도록 조치합니다 . 다만, 다음의 경우 각각 명시한 기간동안 개인정보를 보유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
질문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를 알고싶어요.
답변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1.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 현금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주문하셨다면 주문완료 후, 입금을 해 주셔야 합니다. 또한, 입금액이 맞지 않아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배송상태가 『입금대기』 상태인지의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2. 판매자의 상품발송 지연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에 대해 확인은 하였으나 재고확보, 주문폭주 등의 이유로 상품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로, 이 경우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상태로 표시됩니다. 『배송요청』 상태가 일정기간 동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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